커피 프랜차이즈 백억커피가 자체 모바일 오더 서비스 ‘백억오더’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스탬프 적립 고객과 신규 앱 가입자를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며 브랜드 앱 활성화와 고객 경험 제고에 초점을 맞췄다.
첫 번째 이벤트는 ‘2026 다이어리 증정 프로모션’이다. 백억오더를 통해 커피 및 음료를 주문하면 스탬프 1개가 자동 적립되며, 스탬프 10개를 모을 경우 아메리카노 1잔과 2026년 다이어리를 함께 받을 수 있다. 다이어리는 매장별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되며, 수령 시 아메리카노 쿠폰도 발급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신규 회원 대상 혜택이다. 백억오더 앱 가입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100원 쿠폰’이 자동 발급되며, 선착순 1만 명에게 한정 제공된다. 해당 쿠폰 사용 시에는 스탬프 적립이 제외된다.
백억커피 관계자는 “백억오더 출시를 계기로 더욱 간편하고 즐거운 커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인 디지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백억커피가 선보인 브랜드 앱은 모바일 주문, 배달, 멤버십 기능을 통합한 형태로, 최근 2030세대 중심으로 확산되는 모바일 기반 주문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됐다. 픽업 기능 ‘백억오더’를 통해 매장 방문 전 미리 음료를 주문할 수 있으며, 배달 기능은 인근 매장을 자동 연결해 즉시 주문이 가능하다. 매장별로 분리 운영되던 적립 시스템은 통합 스탬프 방식으로 전환돼 고객 편의성과 재방문 유도 효과가 강화됐다.
백억커피는 향후 앱 기능 고도화와 마케팅 확장을 통해 장기 고객 확보 전략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