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가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 감사 차원의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ABC마트는 내년 1월 1일까지 ‘크리스마스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 한 해 동안 ABC마트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연말연시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국 ABC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ABC마트는 신상품을 대상으로 구매 수량에 따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개 구매 시 10%,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20% 할인이 적용돼 슈즈와 의류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선물용 상품을 마련하기에도 적합하다.
이번 세일 페스타에서는 ABC마트 자체 브랜드 에이비씨 셀렉트의 겨울 신상품 ‘웜 앤 라이트’ 컬렉션도 함께 선보인다. 해당 컬렉션은 겨울 시즌마다 인기를 얻고 있는 푸퍼 패딩 스타일을 적용한 부츠와 뮬 슈즈로 구성됐다.
웜 앤 라이트 컬렉션은 푹신한 EVA 폼 미드솔과 퍼 안감을 적용한 웜프로스퍼 구조로 가벼운 착화감과 보온성을 동시에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발수 처리된 소재와 러버 아웃솔을 적용해 눈이나 비가 오는 겨울철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ABC마트 관계자는 “연말 쇼핑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에 맞춰 웜 앤 라이트 컬렉션을 비롯한 다양한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활용도 높은 겨울 슈즈를 중심으로 구성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