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4일과 25일 이틀간 크리스마스 스페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메리 매일 크리스마스’ 축제와 연계해 ‘둘이 함께 즐기는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기획됐으며, 연인과 친구, 가족 등 2인 단위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행사 기간 동안 서울랜드는 ‘크리스마스365타운’을 중심으로 포토 이벤트와 체험 프로그램, 공연, 불꽃놀이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운영한다. 크리스마스365타운은 높이 8m의 대형 산타 조형물과 크리스마스 트리, 소품과 선물을 판매하는 ‘홀리의 크리스마스 마켓’ 등으로 꾸며져 있으며, 트리 주변에는 인공 눈이 내려 화이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다.

주요 프로그램인 ‘러브샷(Love Shot)’ 포토 이벤트는 2인이 함께 크리스마스365타운에서 사진을 촬영해 개인 SNS에 게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되며, 통나무소극장에 마련된 ‘산타클럽’ 입장 기회도 주어진다.

산타클럽은 마시멜로우 간식 제공과 루돌프 머리띠, 코 등 분장 소품 체험, 캐럴 음악이 흐르는 휴게 공간으로 구성돼 있으며,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운영된다.

공연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오후 7시 30분에는 음악과 영상이 어우러진 크리스마스 테마 불꽃놀이가 펼쳐지며, 25일에는 이벤트홀에서 코믹 마술과 일루전 마술로 구성된 매직쇼 ‘마법선물상자’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하는 할인 프로모션도 운영된다. 산타복이나 모자, 수염, 루돌프 소품 등을 착용한 방문객은 본인에 한해 1만 9000원에 파크 이용이 가능하다. KB국민카드·삼성카드 결제 시에는 종일권(동반 1인 포함) 2만 1900원, 야간권 1만 9900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제휴카드와 통신사, 생일자, 미취학 아동 대상 상시 할인도 적용되며, 2026학년도 수능 응시생은 관련 증빙 서류 제시 시 2만 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행사 일정과 할인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