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호텔 & 리조트가 글로벌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국내 5개 호텔에서 최대 17%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얏트 객실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 안다즈 서울 강남 등 국내 하얏트 호텔 5곳이 참여한다. 일일 요금 기준 최대 15% 할인이 적용되며, 월드 오브 하얏트 회원에게는 추가 할인으로 최대 17% 혜택과 무료 조식이 제공된다.
예약 기간은 2026년 1월 7일부터 2월 26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2026년 1월 8일부터 3월 31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 세계 1,000여 개 하얏트 호텔이 동시에 참여하는 글로벌 행사로, 연초와 설 연휴 기간을 포함해 국내 주요 관광지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남산 중턱에 위치해 도심과 자연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겨울 시즌에는 아이스링크와 예술 전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운영하며 도심 속 휴양지로 자리 잡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인천국제공항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을왕리 해수욕장과 무의도 등 서해안 관광지와 가까워 여유로운 휴식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적합하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강남 테헤란로에 자리한 럭셔리 호텔로, 통유리창 객실과 스파, 실내 수영장 등을 갖춰 프리미엄 호캉스를 선호하는 고객층의 선택을 받고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를 조망할 수 있는 파노라마 전망을 강점으로, 조용하고 품격 있는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압구정역과 연결된 입지와 감각적인 디자인의 객실, 무료 미니바 서비스 등을 앞세워 젊은 고객층과 도심 여행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하얏트 호텔 관계자는 “이번 객실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연초와 봄 시즌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