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아나, 2024 월드 트래블 어워즈 '아시아 최고 복합 리조트'
WowToday 오형석 기자
승인
2024.09.11 15:06
의견
0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Hoiana Resort & Golf)가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2024 월드 트래블 어워즈(World Travel Awards)'에서 '아시아 최고의 완전 복합 리조트(Asia's Leading Fully Integrated Resort)'라는 권위 있는 타이틀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의 이와 같은 명망 높은 상의 수상은 고객들에게 다른 곳과 비교할 수 없는 럭셔리함과 세계 최고 수준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로 풀이된다. 아시아 최고의 휴양지로서 호이아나는 접객, 엔터테인먼트, 레저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뤄 해외여행객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되고 있다.
스티브 볼스텐홀름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의 사장 겸 CEO는 "이 상의 수상은 호이아나 팀원 모두의 헌신과 노고에 대한 증거"면서 "아시아 최고의 완전 복합 리조트로 인정받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고,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업계에서 새로운 기준을 세우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여행업계의 오스카상'으로도 불리는 월드 트래블 어워즈는 전 세계 여행 및 관광 산업의 모든 부문에서 우수성을 인정하는 상이다.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는 이번 수상으로 아시아 최고 수준의 리조트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럭셔리함과 혁신을 이끌어가는 목적지로서의 위상을 재확인했다.
이러한 희소식과 더불어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의 권위 있는 전략적 파트너인 베트남 꽝남성 문화체육관광부(Department of Culture, Sports, and Tourism)는 '2024 아시아 지역 관광청(Asia's Leading Regional Tourist Board)'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는 꽝남성을 최고의 관광지로 홍보하기 위해 꽝남성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많은 활동과 이벤트의 동반자 역할을 해왔다.
베트남 중부 꽝남성의 청정 해안선을 따라 위치한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는 ▲2700 m2 규모의 키즈 클럽을 갖춘 4개의 세계적 수준의 럭셔리 호텔 ▲세계와 아시아 최고 수준의 18홀 골프 코스 ▲24시간 활기찬 엔터테인먼트 공간 ▲최대 규모의 비치 클럽 ▲다양한 다이닝 및 기타 레저 옵션을 포함한 종합적인 시설을 자랑한다. 호이아나는 개장 이래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는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으며, 이번 수상은 아시아 최고의 서비스를 찾는 해외여행객을 위한 최고의 목적지가 되기 위한 여정에서 중대한 이정표로 남을 것이다.
저작권자 ⓒ 와우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