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2024 평화누리길 걷기 행사' 개최

가을의 정취 속 염하강 철책길 걷기

WowToday 장예란 기자 승인 2024.10.16 18:07 의견 0

김포시(시장 김병수)가 오는 11월 3일(일), 김포함상공원 일원에서 '2024 평화누리길 걷기 행사'를 개최합니다. 이번 걷기 행사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걷기 좋은 6.5km 코스로, 김포함상공원부터 덕포진, 손돌목, 부래도, 덕포진 한옥마을을 거쳐 다시 김포함상공원으로 돌아오는 순환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행사 당일, 참가자 접수는 오전 9시부터 김포함상공원에서 이루어지며, 준비운동과 걷기 교육 후 10시부터 본격적인 걷기 행사가 시작됩니다. 약 2시간의 걷기 후 완주자에게는 축하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같은 날 김포함상공원에서는 해병대 문화축제도 함께 열리며, 해병대 장비 전시 및 체험, 군악대와 의장대 공연, 해병대 출정식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습니다.

걷기 행사 모집 인원은 선착순 400명이며, 참가비는 1만 원입니다. 참가비는 행사 당일 대명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역상품권과 간식으로 환급됩니다. 참가 신청은 이벤터스 홈페이지에서 '2024 김포 평화누리길 걷기 행사'를 검색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예약 페이지를 참고하면 됩니다.

저작권자 ⓒ 와우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