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김해문화재단이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제공하는 ‘수험생 특별 이벤트’를 11월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연, 스포츠, 관광 등 여러 분야에 걸쳐 수험생들이 휴식을 즐기며 재충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김해서부문화센터는 12월 21일 열리는 클래식 공연 ‘2024 스타즈 온 스테이지’ 입장권을 수험생들에게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수험생들이 문화예술 공연을 통해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특별 할인을 마련한 것이다.

김해서부스포츠센터는 수험생들이 오랜 수험 생활로 소홀히 했던 건강을 되찾을 수 있도록 12월 헬스 회원 등록 시 12회 무료 개인 PT(퍼스널 트레이닝)를 지원해 신체 건강과 체력 관리를 돕는다.

김해시민스포츠센터 빙상장도 혜택을 더한다. 11월 15일부터 30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들에게 입장료와 헬멧, 스케이트화 대여료를 전액 면제하여 시원한 빙상장에서 자유롭게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다.

김해가야테마파크에서는 11월 14일부터 12월 29일까지 수험생과 동반 1인까지 패키지 상품을 최대 20% 할인하여 수험생들이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다양한 테마파크 체험을 즐길 수 있게 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김해문화관광재단 누리집(ghcf.or.kr)과 각 시설별 누리집,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수험생들에게 힐링과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하는 김해문화재단의 특별 이벤트로 한 해의 수고를 뜻깊게 마무리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