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가낳지모 캣페어 Winter’, 17일 코엑스 개막

고양이 보호자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 풍성

WowToday 장예란 기자 승인 2025.01.09 15:35 의견 0

고양이 전문 박람회 ‘2025 가낳지모 캣페어 Winter’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3일간 개최된다. 한국펫사료협회와 메쎄이상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조공 △동원뉴트리플랜 △퍼시캣 등 15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해 고양이 사료, 간식, 장난감, 캣타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자리다. 고양이를 사랑하는 보호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고양이 관련 최신 트렌드를 소개한다.

올해는 특히 고양이 건강관리와 관련된 콘텐츠가 대폭 강화됐다. 박람회 기간 동안 수의사가 직접 진행하는 건강 세미나와 고양이 음수량 증진을 돕는 습식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습식연구소’, 사료와 영양제를 시식할 수 있는 샘플링 프로모션이 준비됐다.

건강 세미나는 전시장 내 세미나장에서 열린다. 18일에는 센트럴동물메디컬센터의 김효진 수의사가 고양이 놀이법과 응급처치법에 대해 강의하며, 19일에는 이비치동물치과병원의 김춘근 수의사와 티플러스동물메디컬센터의 장석진 수의사가 고양이 구강 질환 및 관리법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습식연구소’는 고양이의 음수량 관리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며, 습식형 주식 및 간식 제품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샘플링 프로모션’에서는 동아제약 벳플, 유한양행 윌로펫 등 브랜드가 참여해 매일 1000명에게 고양이 사료와 영양제 등 7개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를 통해 보호자들은 제품의 기호성을 미리 테스트해볼 수 있다.

또한, 아모래파티 특가전과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고양이 보호자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자는 행사 기간 동안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사전예약은 오는 16일까지 가낳지모 캣페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가낳지모 앱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와우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