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봄철을 맞아 기능성과 스타일을 갖춘 2025년 봄·여름 신상품을 선보이며, 3월 16일까지 ‘봄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브랜드 모델 수지와 함께한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하며,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실용적인 제품을 제안한다.

봄은 나들이, 캠핑, 꽃구경 등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계절로, K2는 이러한 아웃도어 의류 수요 증가에 맞춰 신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행사 기간 동안 2025년 베스트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할인 대상은 새롭게 론칭한 ‘웨더리스 자켓’ 시리즈를 비롯해 K2 대표 방수 자켓인 ‘K트레커스’, ‘써라운드 자켓’, ‘K2 드라이자켓’ 등 총 22개 의류 제품과 플라이하이크 시리즈 등 신규 등산화·신발 제품이 포함된다. 프로모션은 K2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마일리지 적립 및 기타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K2는 이번 시즌 화보를 통해 ‘자연과 도시를 넘나드는 라이프스타일’을 콘셉트로, 하이킹·운동·여행·일상 등 다양한 순간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수지가 착용한 ‘포레스트 시리즈’는 자연 감성을 담은 일상복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플라이하이크 매트릭스’ 하이킹화는 뛰어난 쿠셔닝과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으로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됐다.

향후 K2는 기술력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아웃도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변덕스러운 봄철 날씨에 적합한 ‘웨더리스 자켓’을 출시하며, 자외선 차단·발수·방풍 기능을 갖춘 경량 바람막이로 실용성을 강조했다. 또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내추럴한 색상 조합이 돋보이는 고기능성 트레킹 제품군 ‘K트레커스 라인’을 강화하고, 충격 흡수 기능이 뛰어난 플라이하이크 시리즈 하이킹화를 올해 주력 제품으로 내세울 방침이다.

K2 관계자는 “이번 봄 컬렉션은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들로 구성됐다”며 “아웃도어 활동이 활발해지는 봄 시즌을 맞아 보다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K2 신상품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