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완연한 봄을 맞아 4월 15일부터 5월 18일까지 약 한 달간 두 번째 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음료, 푸드, MD 상품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구성으로, 본격적인 야외 활동 시즌을 겨냥했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스타벅스 최초의 기능성 음료 라인업 ‘에너지 피지오’ 출시다. 카페인 없이도 활력을 줄 수 있도록 기획된 이 음료는 톨 사이즈 기준 타우린 1,000mg, 비타민C 60mg, 비오틴 30ug 등 주요 영양 성분을 함유하면서도 칼로리는 그란데 사이즈 기준 99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유자&오렌지 에너지 피지오’와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두 가지 맛으로 제공된다.

한편, 여름 대표 음료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는 예년보다 보름 빨리 출시되어 더욱 빠르게 만날 수 있다. 콜드 브루 위에 짭짤한 씨솔트 폼을 올린 이 음료는 ‘단짠 음료의 정석’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함께 4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해당 신규 음료 3종을 스타벅스 카드 또는 계좌 간편결제로 구매하면 스타벅스 리워드 별이 추가 증정된다. 또 한정판 디자인 보틀(500ml)에 에너지 피지오를 담은 보틀 음료 2종도 함께 출시되며, 보틀 제품 구매 시 별 4개가 추가 증정된다. 해당 이벤트는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이어서 4월 22일부터 28일까지는 에너지 피지오 2종과 콜드 브루, 슈크림 라떼 등 인기 음료 5종을 데일리 파우치 백과 함께 구성해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실속 있는 사이즈의 파우치 백은 여행이나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푸드 라인업도 더욱 풍성해졌다. ‘햄&체다 크루아상 샌드위치’는 고소한 크루아상에 햄, 체다치즈, 루꼴라, 홀그레인 머스터드 소스가 어우러졌으며, ‘피스타치오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고소한 피스타치오와 상큼한 생딸기를 조화롭게 담아냈다. ‘바게트 소금빵’은 바삭한 식감과 짭짤한 풍미가 돋보인다.

이번 시즌 MD 제품은 야외 활동에 초점을 맞췄다. 932ml 대용량 텀블러, 캠핑 컵 세트, 피크닉 매트, 미니 백팩 등 10여 종의 상품이 출시되어 봄나들이에 실용성을 더할 전망이다.

스타벅스는 다가오는 야외 활동 시즌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상품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