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덤 그랜드 부산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4월 21일(월)부터 단 5일간 특별 숙박 프로모션 ‘Early Summer Flash Sale’을 진행한다. 이번 플래시 세일은 4월 25일(금)까지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 예약 시 최대 40%, 일부 OTA 채널에서는 30%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커플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디럭스 더블·트윈룸부터 가족 단위 고객에게 적합한 프리미엄 킹·패밀리·코너킹룸까지 다양한 객실 타입에 적용되며, 투숙 기간은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성수기 전 한적하고 여유로운 초여름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이번 기획은 체크인 3일 전까지 무료 취소가 가능해 더욱 유연하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특히, 공식 채널을 통해 예약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윈덤 그랜드 부산의 시그니처 비치타올이 증정된다. 호텔은 송도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해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오션뷰를 자랑하며, 따뜻한 봄 햇살과 함께 조용한 도심 속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마지막 날인 4월 25일 저녁 8시부터 11시까지는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온 더 클라우드(On the Cloud Bar & Grill)’에서 시그니처 이벤트 ‘B. B. B : Busan Beer Bottomless’가 개최된다. 이번 파티에서는 부산 로컬 브랜드인 ‘부산맥주’의 오륙도 페일라거, 부산 IPA, 프리미엄 라거 맥주와 함께 하이네켄 생맥주까지 총 3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입장료는 1인 30,000원이다.
이벤트 현장에서는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와 미션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열려, 시원한 바다 풍경과 함께 즐거운 금요일 밤을 보낼 수 있다.
윈덤 그랜드 부산 측은 “이번 플래시 세일과 시그니처 이벤트를 통해 성수기를 피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 호텔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이른 여름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