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브랜드 웨일크루(WHALE CREW)가 공식 론칭을 알리며 본격적인 시장 진출에 나섰다.

웨일크루는 ‘자연 속에서의 휴식’을 브랜드 콘셉트로 내세우며, 실용성과 감성 디자인을 모두 갖춘 캠핑 제품군을 출시했다. 브랜드명은 잔잔한 바다를 유영하는 고래의 이미지를 모티프로 삼아, 사용자들이 자연 속에서 깊은 쉼을 경험하길 바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주요 출시 제품은 설치가 간편한 에어텐트 리빙쉘, 야외 취침용 에어베드, 원터치 방식의 팝업텐트, 짐 운반에 유용한 캠핑 웨건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솔로 캠퍼부터 가족 단위 캠핑족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웨일크루는 미국 특허청(USPTO)을 통해 브랜드 출원을 완료하며 글로벌 진출을 위한 기반도 마련했다. 현재 제품은 스마트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론칭을 기념해 4월 18일까지 최대 62%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또한 웨일크루는 오는 5월 24일부터 25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고카프(GOCAF) 캠핑 박람회’에 참가해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웨일크루 관계자는 “앞으로 캠핑 트렌드에 발맞춰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자연을 닮은 편안한 캠핑 문화를 제안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