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DOD)가 오는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경기도 가평 캠프올모에서 '디오디 토끼자(DOD HOLIDAY IN KOREA)' 오프라인 캠핑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디오디 토끼자'는 디오디가 국내 공식 런칭 이후 소비자를 대상으로 처음 선보이는 대형 오프라인 행사다. 글로벌에서 매년 열리는 'DOD HOLIDAY'를 국내 캠핑 문화에 맞춰 재구성했으며, 브랜드 철학인 '미친 듯이 자유롭게(STAY CRAZY)'와 2025 SS 캠페인 슬로건 'DO DO DO'를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할 예정이다.

행사장은 디오디의 브랜드 심볼인 래빗 아트워크와 다양한 페스티벌 감성으로 꾸며져, 참가자들에게 마치 토끼 마을에 온 듯한 환상적인 분위기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디오디 제품으로 구성한 특별 웰컴 기프트가 제공되며, 성인부터 어린이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액티비티, 럭키드로우 등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과 디오디 의류 및 캠핑 기어 전시 공간도 마련된다.

또한 호머피자, 도산회관, 대구밀떡집, 츄로’s, 위커파크 등 인기 F&B 브랜드와 협업해 조식 서비스와 간단한 간식, 음료를 제공하며, 저녁 시간대에는 싱어송라이터 라이브 버스킹 공연으로 초여름 밤의 낭만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텐트가 없는 초보 캠퍼를 위해 텐트 무상 렌탈 서비스도 지원된다. 참가자는 디오디의 베스트셀러 '가마보코 텐트'를 비롯해 '솔로 소울 와우와우', '와가야노 텐트', 'EI텐트'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참가자 모집은 5월 7일까지 디오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팀이 선정된다. 친구, 연인, 가족 단위는 물론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하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디오디 공식 온라인몰과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