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허브동산 전경
제주의 대표적인 가족 관광 명소인 제주 허브동산이 어린이날을 맞아 5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무료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중 방문하는 어린이들에게는 사탕과 초콜릿 등 작은 선물도 함께 제공된다.
이와 함께 허브동산은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마련해, 현장 사진을 게시물로 올리면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SNS 참여 이벤트도 병행 운영할 예정이다.
제주 허브동산은 사계절 내내 다양한 허브와 꽃을 감상할 수 있는 정원형 관광지로, 가족 단위 방문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콘텐츠가 마련돼 있다. 동물 먹이주기 체험, 미니 골프장, 오락실, 족욕 체험존 등이 운영되며, 자연 속에서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시간을 제공한다.
특히 밤이 되면 500만 개 이상의 LED 조명이 펼쳐지는 '불빛 축제'가 열려, 알록달록한 야경과 환상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당일 재입장이 가능해, 낮에는 꽃을 감상하고 밤에는 빛을 즐기는 일정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허브동산 내 ‘보타니카170’ 카페에서는 직접 재배한 허브를 활용한 허브차를 무료로 시음할 수 있어, 향기로운 휴식도 함께 제공된다.
허브동산 관계자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와 가족 모두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자연과 체험, 그리고 야경까지 모두 갖춘 힐링 여행지에서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