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본격적인 야외활동 시즌을 맞아 스포츠와 캠핑용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레저대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5월 11일까지 쿠팡 온라인몰에서 열리며, 약 1만여 개의 인기 상품을 한데 모은 대규모 할인 행사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는 시계형 골프 거리측정기로 유명한 ‘보이스캐디’가 처음 참여해 눈길을 끈다. 최신 제품인 ‘T12 프로’는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해 실시간 코스 분석과 캐디의 조언과 유사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쿠팡에서는 ‘T11 PRO’를 단독으로 선보이며 골프 마니아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외에도 ‘잠스트’, ‘제로투히어로’, ‘빅터’, ‘크레모아’ 등 100여 개 스포츠·레저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상품군을 구성했다.
대표 할인 상품으로는

코코릭 유아동용 빅렌즈 물안경

스위스마운틴 제주 차박 텐트

벅703 캠핑용 육각 화로대

정가 100만 원대의 ‘스노우라인 프라임디럭스 텐트’는 51만 원대에 파격 할인된다.

쿠팡 와우회원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2만 원, 5만 원, 7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천 원 상당의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돼 실질적인 혜택이 더욱 커졌다.

쿠팡 관계자는 “캠핑, 라이딩, 등산, 수영 등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고품질의 레저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일상에 활력을 더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