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이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필리핀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필리핀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하며, 항공권 구매 시 최대 7% 할인이 적용된다. 여기에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면 최대 3만 원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롯데인터넷면세점과의 제휴 혜택도 마련됐다. 제주항공 회원이 면세점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70달러 이상 결제 시 7달러 할인이 적용되며, 1달러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세부 리조트 숙박권도 증정된다.

필리핀은 맑은 바다와 고운 백사장, 호핑투어와 돌핀투어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스포츠와 휴양을 동시에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특히 매력적인 여행지로 꼽힌다.

제주항공의 스포츠멤버십을 이용하면 연간 14만 9천 원으로 스쿠버다이빙, 스노쿨링, 카약 등 스포츠 용품을 최대 20kg까지 무제한 운송할 수 있다. 특히 오는 5월 19일까지는 스포츠 페스티벌 기간으로, 멤버십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항공권 할인은 물론 면세점과 스포츠 혜택까지 더해져 가성비 높은 여행이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필리핀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실속 있는 여름휴가 준비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