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로케이항공이 5월 7일 오전 11시부터 11일 자정까지 5일간 ‘에어로위크’ 항공권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한 감사제의 일환으로, 전 노선 대상 최대 95% 할인과 함께 0원 항공권, 해외 유심 무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할인 대상 노선은 청주국제공항 출발 국제선 10개 노선(후쿠오카, 나고야, 오사카, 삿포로, 오비히로, 이바라키, 타이베이, 울란바토르, 다낭, 클락)과 인천국제공항 출발 오사카 노선이다. 탑승 가능 기간은 5월 19일부터 7월 16일까지이며, Lite 운임 기준으로 선착순 최대 95% 할인이 적용된다. 에어로케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며, 특가 매진 시에도 BASIC 운임 한정 최대 20% 할인 코드가 제공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홋카이도의 소도시 오비히로와 도쿄 인근의 이바라키 노선에서 각각 선착순 20명에게 항공 운임이 0원인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만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는 별도 부담이다. 청주-이바라키 노선은 5월 15일부터 화·목·토 주 3회, 청주-오비히로 노선은 5월 21일부터 월·수·금 주 3회 정기 운항된다.

이와 함께 일본, 대만, 베트남 등 6개국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해외 유심 카드를 선착순 300명에게 무료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됐다.

에어로케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실속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프로모션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