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여름 시즌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한 특별 호텔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21일 출시되는 ‘패밀리 썸머 어드벤처 2박 패키지’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을 위한 상품으로, 6월 16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호텔 2박 숙박과 함께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 올데이 이용권을 투숙객 전원에게 제공하며, 어린이 액티비티 시설 ‘바운스 더퍼스트’ 2시간 이용권과 실내 테마파크 ‘짱랜드’ 놀이기구 3종 이용권도 포함된다. 풍성한 실내 시설 구성으로 다양한 체험과 여유로운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시 객실당 ‘인스파이어 미니 풀백’을 선착순 증정하며, 현재 리조트 내 직영 식음 매장에서는 평일 성인 메뉴 주문 시 키즈 메뉴를 무료 제공하는 ‘썸머 키즈 잇 프리’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돼 가족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다.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썸머 스테이 패키지’는 23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아메리칸 또는 컨티넨탈 인룸 조식 중 선택 가능한 조식 2인과 5만 원 상당의 다이닝 크레딧이 제공되며, 주중 예약 시 일반 객실에서 스위트 객실로 업그레이드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글로벌 웰니스 축제 ‘원더러스트’와 협업한 ‘원더러스트 VIP 패키지’도 주목된다. 6월 21일부터 1박 가능하며, 조식과 함께 ‘원더러스트 베이직 올 스테이지 티켓’, 스플래시 베이 입장권, 웰컴 키트가 포함된다. 특히 VIP 고객만을 위한 아쿠아 사운드 배스, 이케바나, 명상 클래스 등 특별 프로그램도 마련돼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인스파이어 관계자는 “고객의 여름휴가 취향을 반영해 맞춤형 패키지를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리조트 내 다양한 시설을 통해 여름을 특별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