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글로벌 테마파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본격적인 초여름 나들이 시즌과 레고 페스티벌 기간을 맞아 ‘레고 페스티벌 티켓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고랜드는 이번 패키지를 오는 6월 13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레고 페스티벌 티켓 패키지’는 3인 가족 또는 친구·연인이 함께 하루 종일 테마파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패키지에는 레고랜드 1일 이용권 3매와 랜덤 레고 미니피겨 3종 세트가 포함돼 있으며, 방문객은 이를 활용해 ‘미니피겨 트레이딩’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파크 내 직원이 착용한 이름표의 미니피겨와 소장 피겨를 자유롭게 교환하는 레고 특유의 체험 프로그램이다.
레고 페스티벌은 전 세계 7개 레고랜드 지역에서 동시 개최되는 글로벌 축제로, 아시아에서는 춘천 레고랜드가 유일하게 참가하고 있다. 이번 축제는 게임, 뮤직, 크리에이티브, 댄스, 칠아웃 등 총 5개 테마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가 가득하다.
레고랜드는 또한 시간대별 이용자 편의를 위해 오후에 입장 가능한 ‘애프터눈 티켓’과 토요일 등 특정일 야간개장을 위한 ‘이브닝 티켓’도 운영 중이다. 두 티켓 모두 종일권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돼 보다 부담 없는 테마파크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다가오는 현충일 연휴 기간 중인 6월 7일에는 새롭게 연출된 화려한 불꽃놀이도 진행된다. 개장 3주년을 기념해 서치라이트와 레이저 조명을 더한 업그레이드된 불꽃 연출이 방문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순규 레고랜드 대표는 “레고 페스티벌 기간을 맞아 보다 많은 고객이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티켓 옵션을 폭넓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차별화된 테마파크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