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고양시는 오는 7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제17회 고양 가구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고양시 일산가구협동조합과 고양시가구협동조합이 공동 주최하며, 올해 주제는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쇼핑’이다.
고양 가구박람회는 지역 대표 산업 전시회로 자리잡은 행사로, 우수한 품질의 가구 제품은 물론 입주·혼수용 가전제품, 인테리어 소품, 생활용품까지 한자리에 모아 관람객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소비자는 현장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상담을 통해 실구매까지 이어지는 소통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LG 가전 부스에서 30~70% 할인 행사가 마련돼, 혼수 준비나 이사를 앞둔 소비자에게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7월 18일까지 고양 가구박람회 공식 누리집을 통해 무료 사전등록을 완료한 관람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전시 기간 중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커피 모바일 쿠폰이 지급되며, 당첨자는 현장 방문 후 자동 추첨으로 선정된다. 쿠폰은 사전 등록 시 입력한 휴대전화 번호로 전송된다.
전시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
고양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고양시 가구산업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실속 있는 행사로 마련됐다”며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제품을 둘러보고 행복한 쇼핑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