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월드는 여름 시즌을 맞아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인기 캐릭터 폼폼푸린을 주제로 한 ‘폼폼푸린 망고 월드(Pompompurin Mango World)’ 프로모션을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롯데호텔 월드의 대표 할인 행사인 ‘월클데이(World Click Day)’의 특별상품으로, 폼폼푸린 디저트가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을 기본으로 폼폼푸린 한정판 스페셜 키링, 망고 빙수, 마카롱 등이 포함된 3가지 유형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예약은 6월 23일부터 25일까지, 투숙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가능하다.

호텔 1층 더 라운지 앤 바에서는 같은 기간 동안 폼폼푸린 테마의 망고 디저트 프로모션이 펼쳐진다. 주말과 공휴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운영되는 디저트 뷔페에서는 프리미엄 망고 케이크, 롤케이크, 타르트, 마카롱 등 20여 종의 망고 디저트와 함께 갈비찜, 전복구이, 로제 떡볶이 등 식사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6월 중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망고 모양의 폼폼푸린 한정판 키링을 증정한다.

상시 운영되는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망고 치즈 무스 케이크, 망고 오페라 케이크, 망고 샌드위치, 랍스터 샌드위치 등이 포함된 디저트 트레이와 함께 차 또는 커피 2잔이 제공되는 구성이다.

이 외에도 더 라운지 앤 바에서는 최상급 애플망고를 듬뿍 올린 프리미엄 애플망고 빙수도 선보여, 무더운 여름철 고객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