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여행 예약 플랫폼 클룩(KLOOK)은 오는 8월 31일까지 숙박, 교통, 액티비티 등 다양한 여행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썸머 투어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본, 대만,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등 인기 여행지의 일부 상품에 15% 추가 할인 쿠폰이 적용되며, 일본 렌터카는 최대 30%, 대만 렌터카는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장거리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눈길을 끈다. 유럽 전문 가이드 투어는 최대 30%, 미국 로스앤젤레스 디즈니랜드 입장권은 20% 할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유럽 33개국을 무제한으로 여행할 수 있는 ‘유레일 패스’는 7월 3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또한 호주와 뉴질랜드 지역 렌터카 이용 시에도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클룩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투어 상품을 3만 원 이상 예약한 고객 전원에게 무료 eSIM도 증정한다. 여행 준비부터 현지 통신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실용적인 혜택이다.

클룩 한국 지사장 이준호는 “가족이 함께 떠나는 여행이 준비 단계부터 즐거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클룩을 통해 편리하고 행복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썸머 투어세일’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클룩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