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신안군 자은도에 위치한 라마다프라자호텔&씨원리조트 자은도가 개장 3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개장 3주년 시크릿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6월 23일부터 7월 15일까지 예약과 투숙이 가능한 한정 이벤트다. 호텔 예약 시 슈페리어 킹 또는 트윈 객실을 슈페리어 패밀리 또는 디럭스 패밀리 객실로, 리조트 예약 시 아일랜드 패밀리 또는 한실 객실을 오션패밀리 또는 오션스위트 패밀리 객실로 랜덤 업그레이드해준다. 단, 객실 수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트리플 패키지'는 객실 예약 한 번으로 워터파크 2인 이용권, 조식 2인, 아메리카노 2잔을 모두 제공하는 종합형 패키지다. 체크인 시 쿠폰이 지급되며, 예약 및 투숙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또한, 지역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패스 패키지'도 마련됐다. 객실 이용 시 식음 바우처 3만 원권이 함께 제공되며, 리조트 내 직영매장인 베스티버, 비치비어, 달보드레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 패키지 역시 8월 31일까지 예약과 투숙이 가능하다.

호텔 관계자는 “3주년을 기념해 방문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며 “신안 자은도의 자연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라마다프라자호텔&씨원리조트 자은도 공식 홈페이지(www.class-one.co.kr) 또는 대표전화(061-988-888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