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캐시백 프로모션을 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니콘의 인기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와 고성능 렌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9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풀프레임 미러리스 Z8, Z6III, Zf, Zfc 등 Z 시리즈 카메라 4종과 NIKKOR Z 14-24mm f/2.8 S, 70-200mm f/2.8 VR S 등 고급 렌즈 21종이다. 카메라 바디 단품과 키트 제품 모두 해당되며, 카메라와 렌즈 각각 2대까지 신청 가능하다. 초과 신청 시에는 합산 금액이 높은 순으로 2대까지 캐시백이 적용된다.

카메라별 캐시백 혜택은 Z8과 Z6III는 각각 20만원, Zf는 15만원, Zfc는 5만원이 제공된다. 렌즈는 최대 25만원부터 최소 3만원까지 차등 지급된다. 카메라와 렌즈를 함께 구매 시 최대 9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9월 8일까지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을 완료하고, 9월 15일까지 이벤트 신청을 하면 된다. 캐시백은 9월 30일 일괄 지급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캐시백 프로모션은 여름철 카메라와 렌즈를 새롭게 구매하거나 업그레이드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과 신청 방법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