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컨템포러리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파크카페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미식가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여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런치·디너 코스 ‘서머 플레이버’와 디너 타임 한정 ‘1+1 서머 스테이크 나잇’으로 구성됐다. ‘1+1 서머 스테이크 나잇’은 200g 채끝 등심 스테이크를 단 6만 5000원에 1+1으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구성으로, 포도나무 훈연으로 마무리한 미국산 프리미엄 스테이크가 레드 와인 향을 입힌 말돈 소금과 함께 제공돼 풍미를 더한다.
‘서머 플레이버’ 코스는 감자, 복숭아, 옥수수, 토마토 등 신선한 여름 제철 재료를 활용해 준비됐다. 다양한 요리로 구성된 코스는 마지막에 달콤하고 시원한 허니비, 꿀벌 빙수로 마무리돼 여름밤을 더욱 특별하게 장식한다.
김덕행 파크카페 총괄 셰프는 “여름에는 강한 향신료보다는 재료 본연의 맛과 온도감이 중요하다”며 “제철 재료로 준비한 건강한 한 끼로 고객들이 파크카페에서 건강과 미식을 동시에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두 프로모션 모두 8월 31일까지 파크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예약 및 자세한 정보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