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는 소비 진작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8월 한 달간 월간 프로모션 ‘스토아 쇼핑백서’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스토아 쇼핑백서’는 TV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구매 금액의 10% 상당의 적립금을 지급하며, 행사 기간 내 3회 이상 또는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웃도어 웨건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첫째 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월간 스토아’ 행사에서는 구매 고객에게 13% 적립금과 7%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8월 1일부터 3일까지는 ‘스토아 오픈런’ 이벤트를 통해 상품 구매 고객 300명을 추첨, 1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겨울철을 대비한 ‘패션 역시즌’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SK스토아의 역시즌 패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최대 15%에 해당하는 쇼핑지원금을 제공해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금융권과 협업한 특별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광주은행과 함께 출시하는 ‘SK스토아 Wa 함께 적금’은 8월 5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최대 3%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적금 가입 고객에게는 매월 2000원의 SK스토아 적립금과 8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만기 시에는 6만원 상당의 쿠폰팩도 증정된다.

SK스토아 관계자는 “다양한 채널과 협업을 통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쇼핑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