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 앙쯔(ANTTZ)가 신제품 텀블러 4종을 공식 출시하고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라인업은 실용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강조해 일상과 야외 활동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대표 제품인 ‘MAX 핸들 DT 아이스 텀블러 1000㎖(일명 맥핸디텀)’은 국내 최초의 이중 아이스 텀블러로, 시원한 음료를 장시간 유지할 수 있는 구조를 갖췄다. 투명 바디에 1ℓ 대용량, 튼튼한 손잡이, 슬라이드형 뚜껑을 적용해 실용성을 강화했다.
‘루프락 핸들 텀블러 720㎖’는 밀폐력과 내구성이 뛰어나며 내부는 세라믹 코팅, 외부는 파우더 코팅으로 마감해 위생적이고 안전하다. 빨대를 꽂은 상태로도 뚜껑을 닫을 수 있어 캠핑, 골프,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이와 함께 가볍고 콤팩트한 ‘데일리 텀블러 350㎖’와 ‘핸들링 미니 텀블러 220㎖’도 선보여 주부 고객층을 겨냥했다.
앙쯔 관계자는 “신제품은 브랜드 철학인 실용성과 디자인의 조화를 가장 잘 보여주는 라인업”이라며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최대 50% 할인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앙쯔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앙쯔는 미국 뉴저지에서 출발한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로, 실용성과 디자인의 조화를 모토로 다양한 음료 용기를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는 독창적 디자인과 내구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편리하고 세련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