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은 다카마쓰 노선 취항 9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다카마쓰는 에어서울이 2016년 국제선 운항을 시작하며 처음으로 취항한 노선으로, 현재 인천~다카마쓰 구간을 매일 운항 중이다. 오전 10시 30분 현지 도착 일정으로 운항되며, 오는 10월 7일 취항 9주년을 맞는다.

에어서울은 이를 기념해 해당 노선에 프로모션 운임의 항공권을 제공한다. 항공권에는 무료 위탁 수하물 15㎏이 포함되며, 현지 예약 플랫폼 ‘놀유니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카마쓰 숙소 10% 할인 쿠폰과 투어·티켓 5% 할인 쿠폰도 증정된다.

특히 선착순 200명에게는 세토우치 지역을 중심으로 열리는 국제 예술 행사 ‘세토우치 국제 예술제’ 패스권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16일까지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내년 3월 28일까지다. 쿠폰 사용법과 세부 사항은 에어서울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에어서울은 인스타그램 추첨 이벤트를 통해 정호영 셰프의 스페셜 우동 기내식, 항공 운임 10% 추가 할인 코드, 빠른 수속과 수하물 우선 수취가 가능한 ‘민트익스프레스 서비스’ 등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