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Gong cha Korea)는 인기 음료를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1리터’ 음료 5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확산된 가성비·대용량 선호 트렌드에 맞춰 기획됐다. 출시되는 음료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셀러 메뉴 5종으로 ▲블랙 밀크티 + 펄 ▲망고 자스민티 + 화이트펄 ▲타로 밀크티 + 펄 ▲아메리카노 ▲카페라떼다. ‘1리터’ 사이즈는 오는 9월 30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에 맞춰 ‘1리터 대용량 상품 런칭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9월 30일 단 하루 동안 1리터 음료 5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대용량 음료와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1리터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