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커피 브랜드 팀홀튼은 한국 진출 2주년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일주일간 시그니처 메뉴 1+1 혜택과 굿즈 할인 등으로 구성된 ‘2주년 프로모션(Tims 2nd Anniversary)’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년 동안 브랜드를 향한 소비자의 꾸준한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팀홀튼은 모바일 앱 회원에게 음료 1+1, 도넛 1+1, 굿즈 20% 할인 쿠폰 등 총 3종의 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요일별로 제공 제품 구성을 달리해 일주일 내내 새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으며, 모든 쿠폰은 지급 당일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음료 혜택에는 아메리카노, 오리지널 아이스캡, 시티 캠페인 커피 ‘몬트리올’, ‘토론토’ 등 팀홀튼의 대표 메뉴가 포함됐다. 도넛 분야에서는 허니 크룰러, 메이플딥 도넛, 메이플피칸 파이 등 인기 시그니처 제품이 제공된다. 굿즈는 팀홀튼 굿즈 플랫폼 ‘수비니어 샵’의 대표 제품인 무철이 키링, 마켓백, 콜드컵 등이 할인 대상이다.

팀홀튼 관계자는 “경쟁이 치열한 커피 시장 속에서 팀홀튼이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메뉴와 캠페인, 굿즈 등에 담긴 캐나다 오리지널리티를 알아봐 주신 고객들의 성원 덕분”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한 것으로, 앞으로도 고객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