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함께 연말 제휴 이벤트 ‘올겨울, 케이크를 입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패션과 디저트 카테고리를 결합한 이색 협업으로, 양사 앱을 연동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28일까지 약 2주간 투썸하트 앱과 무신사 앱에서 동시에 운영된다.
투썸하트 앱에서는 무신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 ‘오늘의 케이크’를 선택하면 무신사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5%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은 패션 상품 구매 시 활용할 수 있어 연말 쇼핑 수요를 겨냥했다.
무신사 앱에서는 투썸플레이스 제품 할인 이벤트가 마련됐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무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투썸플레이스의 대표 제품인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또는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랜덤 기프트 이벤트’를 통해 홀케이크 15% 할인, 피스케이크 20% 할인, 제조 음료 20% 할인 등 총 4종의 쿠폰 중 하나가 무작위로 제공된다. 또한 매일 100명을 대상으로 ‘떠먹는 스초생’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 행사도 함께 진행돼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연말 시즌을 맞아 패션과 디저트를 결합한 새로운 방식의 협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일상 속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색다른 연말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