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가 2026년 새해를 앞두고 연말연시 한정 굿즈 ‘New Year Edition’을 출시한다.
헬리녹스는 매년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달력 굿즈를 선보이며 연말 시즌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 잡아 왔다. 이번 New Year Edition은 기존 달력 구성에서 나아가 사용자의 경험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구성품을 더해 한층 확장된 형태로 기획됐다.
New Year Edition의 중심이 되는 달력은 벽걸이형 찢어 쓰는 월력으로 제작됐다. 종이를 넘기고 뜯어내는 과정에서 느껴지는 질감과 소리, 향 등 아날로그적 감각을 통해 스마트폰이나 전자 달력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운 시간을 체감하도록 구성했다. 달력을 떼어낼수록 쌓이거나 점차 얇아지는 물성은 시간이 축적되고 사라지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요소로 작용한다.
휴일을 일반적인 빨간색이 아닌 파란색으로 표기한 점 역시 헬리녹스 달력만의 위트 있는 디자인 요소다. 이는 브랜드 특유의 자유롭고 실험적인 감성을 담아낸 장치로 해석된다.
기록의 즐거움을 더하는 구성품도 함께 제공된다. 사용자가 자유롭게 달력을 꾸밀 수 있도록 ‘달력 꾸미기 스티커’ 2종이 포함됐다. 체어원 등 헬리녹스를 대표하는 제품 그래픽과 이모지로 구성된 스티커는 일상의 기록에 시각적 재미를 더하고, 감정과 시간을 표현하는 도구로 활용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와 함께 붉은 말의 에너지를 모티브로 한 머그 원 제품, 스티커, 헬리녹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9900원 할인 상품권 등 풍성한 구성품과 혜택도 마련됐다.
헬리녹스 New Year Edition은 오는 12월 16일 헬리녹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