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파파존스가 2026년에도 걸그룹 아이브와 함께하는 ‘아이브 Pick & Give’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참여형 기부 활동을 이어간다. 이번 캠페인은 파파존스가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인 굿네이버스와 5년째 진행 중인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아이브 Pick & Give’는 2023년과 2024년 ‘아이브 pick! 기브 투게더 세트’, 2025년 ‘아이브 pick! 기브투게더 세트 시즌2’에 이어 올해까지 연속 운영되는 장기 캠페인으로, 고객의 주문이 기부로 이어지는 구조가 특징이다. 2026년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메뉴는 ▲올미트(유진) ▲스파이시 치킨랜치(가을) ▲아이리쉬 포테이토(레이) ▲수퍼 파파스(원영) ▲존스 페이버릿(리즈) ▲치킨 바베큐(이서) 등 파파존스의 베스트 피자 6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메뉴 주문 시 2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주문 1건당 1000원이 굿네이버스 위기아동지원사업 기금으로 기부된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아이브 Pick & Give’는 새해에 선보인 신규 TVC 캠페인과 연계해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할인 혜택을 통해 고객의 기부 참여 문턱을 낮추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가치를 나누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파파존스는 2026년 새해를 맞아 전속 모델인 아이브와 함께 파파존스 베스트 피자 6종을 멤버별 이미지와 결합한 시네마틱 콘셉트의 신규 TV 광고도 공개했다. 총 6편으로 제작된 이번 TVC는 아메리칸 영화 주인공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개성과 완성도 높은 영상미를 담아내며 공개 직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