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가 스키장 폐장일까지 이용 가능한 ‘하이원 스프링 시즌패스’를 12일부터 판매한다.
이번 시즌패스는 늦겨울부터 초봄까지 이어지는 설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고 싶은 스키어와 보더들을 위해 기획됐다. 스프링 시즌패스 가격은 22만 원으로, 소셜커머스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30일부터는 하이원리조트 밸리 스키하우스 내 시즌패스 데스크에서도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스프링 시즌패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부가 혜택이 제공된다. 리프트 이용은 35% 할인되며, 장비 렌탈은 50%, 워터월드는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하이원리조트 직영 식음료 영업장은 10% 할인, 콘도 객실 할인 혜택도 제공돼 스키와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스프링 시즌패스 이용 기간은 12일부터 2025/2026시즌 스키장 폐장일까지다. 폐장일은 기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정확한 일정은 하이원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이민호 강원랜드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은 “겨울의 끝자락을 붙잡고 싶은 고객들이 비용 부담 없이 하이원의 명품 설질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상품”이라며 “은빛 설원에서의 스키와 보딩, 그리고 워터월드에서의 휴식까지 하이원에서만 누릴 수 있는 시즌 마무리 혜택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