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 푸치니 서거 100주년 기념 ‘아듀 2024 송년기념공연’ 개최
WowToday 오형석 기자
승인
2024.12.06 11:22
의견
0
서울 서초구와 서초문화원이 오는 18일 서초문화예술회관에서 연말을 특별하게 장식할 ‘아듀 2024 송년기념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오페라 거장 푸치니의 서거 100주년을 기념하며, 크리스마스와 연말의 따뜻한 감성을 담은 명작 오페라 ‘라보엠’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보엠’은 푸치니의 대표작 중 하나로, 예술가들의 낭만적이고도 애잔한 러브스토리를 아름다운 멜로디와 함께 담아낸 작품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지휘자 양진모가 이끄는 뉴서울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웅장한 연주를 선보이며, 국내 정상급 성악가들이 무대에 오른다. 소프라노 윤정난, 테너 문세훈, 바리톤 김성결, 소프라노 김미주, 베이스 김일훈, 바리톤 김원 등 화려한 출연진이 감동적인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또한 위너 오페라 합창단과 코리아엔젤스 어린이합창단이 참여해 무대의 풍성함을 더하며,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정서를 관객들에게 전달한다. 최첨단 음향 시설로 새 단장을 마친 서초문화예술회관은 생생한 사운드와 화려한 영상미로 작품의 몰입감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전성수 서초구청장은 “이번 송년공연이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연말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아듀 2024 송년기념공연’의 자세한 내용은 서초문화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서초구 주민과 클래식 애호가들에게 연말의 감동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와우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