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브릭타큘러 뉴이어 카운트다운’으로 새해맞이 축제

WowToday 안기모 기자 승인 2024.12.26 14:58 의견 0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12월 31일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특별한 축제 ‘브릭타큘러 뉴이어 카운트다운’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화려한 불꽃놀이로 레고랜드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연말연시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축제는 오후 6시 40분, 브릭스트릿 광장에서 시작되는 ‘Kids DJ 파티’로 막을 연다. 클럽 DJ가 진행하는 이 파티는 최신 인기곡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온 가족이 함께 춤추고 즐길 수 있는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한다.

오후 7시에는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새해 카운트다운과 대규모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광장에 모인 방문객들이 함께 새해를 외치며 카운트다운을 진행한 뒤, 레고랜드 전역을 환하게 밝히는 화려한 불꽃놀이가 약 10분간 이어진다. 이번 불꽃놀이 이벤트는 레고랜드 곳곳에서 감상할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레고랜드는 이번 축제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 ‘브릭타큘러 뉴이어 티켓’을 선보였다. 티켓은 1일 이용권, 불꽃놀이 3D 안경, 핫팩 세트로 구성됐으며,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3만 원에 판매된다. 이후에는 3만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불꽃놀이가 끝난 후에는 레고랜드의 인기 캐릭터와 크리스마스 요정들이 참여하는 포토타임이 마련된다. 방문객들은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새해를 맞이할 수 있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이번 ‘브릭타큘러 뉴이어 카운트다운’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새해맞이 축제”라며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와우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