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Today 장예란 기자
승인
2025.01.02 15:01
의견
0
경북 영주시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농특산물을 특별 할인 판매하는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영주시 공식 농특산물 쇼핑몰 ‘영주장날’을 통해 오는 6일부터 24일까지 열린다.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영주의 대표 농특산물인 사과, 인삼, 한우를 포함해 미곡류와 가공식품류 등 다양한 품목이 준비된다. 농특산물은 최소 30% 이상, 축산물은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돼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다만, 예산 소진 시 품목별 할인은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영주장날’은 영주시가 2006년 개설한 공식 농특산물 쇼핑몰로, 소백산 청정지역에서 생산된 고품질 농특산물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연결하는 플랫폼이다. 현재 130여 개의 농가 및 업체가 입점해 있으며, 약 3,000여 개의 다양한 품목이 판매 중이다.
박남서 영주시장은 “소백산의 맑고 깨끗한 자연에서 정성껏 재배된 영주지역의 우수 농특산물로 설 명절을 더욱 풍성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지역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설맞이 할인행사는 지역 농가를 지원하고 소비자들에게는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는 뜻깊은 행사로, 명절을 준비하는 시민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와우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