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포천의 대표 봄꽃 명소 서운동산이 4월 한 달간 ‘코코와 함께하는 벚꽃&튤립 향기 가득! 플라워 가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벚꽃과 튤립 등 형형색색의 봄꽃을 배경으로 가족, 연인, 친구 단위 방문객이 산책과 힐링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과 혜택으로 꾸며졌다.

4월 1일부터 본격 시작된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인증샷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며, 서운동산에서 촬영한 사진을 네이버 영수증 리뷰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펜션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입장객 전원에게 ‘꽃씨 무료 증정 이벤트’도 실시돼 방문객들은 집에서도 봄꽃을 키우며 정원 문화를 이어갈 수 있다.

서운동산 펜션 이용객에게는 평일(일요일 포함) 입실 시 1인 비빔밥 식사권이 무료로 제공되며, 자연 속 숙소에서의 힐링과 지역 먹거리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가든 레스토랑과 카페에서는 실속형 패키지 상품도 운영된다. 평일에는 입장권·식사·음료가 포함된 ‘튤립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주말에는 동물 먹이 세트가 포함된 ‘벚꽃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광릉추모공원과 광릉 더 크레스트 고객에게는 부대시설 할인과 경품이 제공되며, 포천 지역 다자녀 가정에는 4월부터 추가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서운동산 관계자는 “정성껏 가꾼 봄꽃의 절정을 많은 분들과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자연 속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힐링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