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 포스터
서울의 대표적인 음악 축제 ‘2025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이하 파크뮤직)이 오는 6월 28일부터 29일까지 올림픽공원에서 열린다. 매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온 파크뮤직은 올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공연 환경을 조성해 더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기존 88잔디마당(파크스테이지) 외에 KSPO DOME(돔스테이지)이 새롭게 추가됐다. 돔스테이지는 기후 영향을 받지 않는 대규모 실내 공연장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를 통해 관객들은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생생한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공개된 1차 라인업에는 다양한 장르의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이름을 올렸다. 28일에는 씨엔블루(CNBLUE), 넬(NELL), 기리보이, 권진아, 장범준, 최유리가 무대에 오르며, 29일에는 나상현씨밴드, 다이나믹 듀오, 제로베이스원, SOLE, 카더가든, 폴킴이 공연을 펼친다.
김은성 비이피씨탄젠트 대표는 “관객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다채로운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차별화된 라이브 공연을 준비했다”며 “모두에게 특별한 음악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파크뮤직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과 네이버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2차 라인업은 오는 4~5월 중 발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페스티벌 일정과 추가 정보는 공식 누리집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