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가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 신메뉴 2종을 출시하며 이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인기 메뉴인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를 모티브로, 공차의 대표 티 베이스인 ‘블랙 밀크티’와 결합해 새롭게 탄생한 음료다. 사탕수수 천연 당밀로 만든 브라운슈가 특유의 은은한 향과 깊은 단맛에 블랙 밀크티의 진한 풍미가 더해져 한층 고급스러운 맛을 구현했다.
신메뉴는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펄’,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미니펄’ 2종으로 구성된다. 각각 쫄깃한 타피오카 펄과 말랑한 식감의 미니펄이 더해져, 기존 브라운슈가 쥬얼리 시리즈와는 또 다른 식감과 조합을 즐길 수 있다.
공차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23일까지 ‘더블 스탬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중 전국 공차 매장에서 신메뉴를 구매하면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가 2배로 적립된다.
또한, 4월 20일까지는 ‘카카오페이 프로모션’을 통해 신메뉴를 특별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한 ‘KT 달달혜택’도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신메뉴 포함 인기 음료 6종 중 동일 제품 2잔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브라운슈가 시리즈의 풍미를 한층 강화한 시그니처 밀크티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차별화된 제품과 즐거운 혜택으로 고객과 소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