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양평의 블룸비스타 호텔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운영한다. 미식 체험부터 야외 레크리에이션, SNS 공모전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눈길을 끈다.
5월 3일부터 6일까지 스카이라운지에서는 ‘Oriental Feast’ 중식 뷔페가 운영된다. 깐풍기, 팔보채, 마라해물볶음 등 인기 중식 메뉴와 함께 짜장면, 짬뽕까지 개별 제공되며, 사전 예약 시 최대 10% 할인과 어린이 고객에게 아이스크림 선물도 제공된다. 호텔 내 캐주얼 펍 ‘Kitchen 316’에서는 시그니처 치킨과 피자 콤보 프로모션과 고객 리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가족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야외 체육공간에서 펼쳐지는 ‘가족 운동회’가 마련돼 있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미션 달리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이 준비돼 있으며, 우승 팀에게는 소정의 경품도 제공된다.
SNS를 통한 ‘인스타그램 공모전’도 주목할 만하다. ‘블룸비스타에서 즐기는 가족여행’을 주제로 한 1차 공모전은 5~6월 중 진행되며, 릴스나 사진 콘텐츠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수상자에게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블룸비스타는 온 가족을 위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ALL-IN Bloom’을 새롭게 선보였다. 객실 1박, 조식 및 사우나 2인 이용권, F&B 바우처(5만원 상당), 고급 어메니티, 1-Day 요가 클래스 체험권이 포함돼 호텔 안에서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호텔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머무르며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자연 속에서의 여유로운 힐링을 원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와 예약은 블룸비스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