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대규모 경품 이벤트 ‘한 입에 상큼, 한 손에 경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10월 10일까지 3차에 걸쳐 약 3개월간 진행되며, 이마트에서 제스프리 키위를 구매한 고객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마트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 회원가입을 완료하고 매장에서 제스프리 키위를 구매한 뒤 앱 내 신세계 포인트 적립 바코드를 스캔하면, 5000원당 1개의 응모권(스탬프)이 자동 적립된다. 적립된 스탬프로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경품에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으며, 누적 구매 금액이 높을수록 당첨 확률도 올라간다.
이번 이벤트는 회차별로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참여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차(7월 1일~7월 31일)에는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로보락 청소기,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이 제공된다. 2차(8월 1일~8월 31일)에는 여행상품권, 다이슨 에어랩 등 여름철에 어울리는 경품이 준비됐으며, 3차(9월 1일~10월 10일)에는 제네시스 GV70, 샤넬 지갑,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및 노브랜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이마티콘’ 등 특별하고 실용적인 경품이 제공된다. 응모는 회차별 중복이 가능하며 당첨자는 각 회차 종료 후 이마트 앱을 통해 개별 발표된다.
제스프리 관계자는 “여름철 제철을 맞은 제스프리 키위를 통해 쇼핑의 즐거움과 건강한 맛을 동시에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풍성한 경품 이벤트와 함께 영양소가 가득한 제스프리 키위의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제스프리 키위는 한 알에 20가지 천연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해 ‘영양소 밀도’가 높은 대표 건강 과일로 여름철 간식이나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도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