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실시간 예약 플랫폼 크루즈TMK(대표 이재명)가 7월 한 달 동안 ‘쿨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글로벌 인기 크루즈 선사를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예약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이어지며, 로얄캐리비안, 셀러브리티, MSC, 디즈니, 노르웨이지안, 바이킹리버크루즈 등 세계적 명성을 지닌 크루즈 선사의 2025~2026년 일정이 대상이다. 예약 고객에게는 선사별로 네이버페이와 온보드 크레디트 등 크루즈TMK 단독 혜택이 제공된다.
로얄캐리비안과 셀러브리티 예약 시 각각 네이버페이 최대 10만원이 지급되며, 노르웨이지안과 디즈니 예약 고객에게는 온보드 크레디트 최대 100달러가 제공된다. MSC 예약 시 최대 100달러, 아자마라는 최대 200달러의 온보드 크레디트가 지급된다.
각 선사의 추가 혜택도 주목할 만하다. 로얄캐리비안은 7월 한정으로 2번째 승객 60% 할인과 어린이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노르웨이지안은 무제한 주류, 인터넷, 다이닝이 포함된 패키지를 지원한다. MSC는 자녀 동반 및 시니어 여행객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크루즈TMK 윤소영 상무는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아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글로벌 선사와 직접 연동된 실시간 예약 시스템으로 빠르고 정확한 예약과 사후 지원을 약속한다”며 “매달 진행되는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차별화된 크루즈 여행의 매력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