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여름철 야외활동 수요 증가에 맞춰 수영, 캠핑, 골프, 라켓스포츠, 요가 등 4,000여 종의 스포츠·레저용품을 할인하는 ‘서머 빅세일’ 기획전을 8월 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르플렉스, 위크나인, 에르고바디, 아레나, 튜브트리 등 쿠팡 인기 브랜드 80여 곳이 대거 참여한다. 주요 품목은 수영복·래쉬가드 등 수영용품, 베드민턴·테니스 라켓 등 스포츠용품, 텐트·쿨러백 등 캠핑용품 외에도 자외선 차단 마스크, 쿨링 토시 등 야외활동 필수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특가 상품도 눈길을 끈다. 1만 원대 제품으로는 네이팡 자외선 차단 마스크와 코코릭 아쿠아 워터 해먹 튜브, 2만 원대 제품으로는 나이키 트레이닝 더플백, 썬글레이드 UV 와이드 아쿠아 플랩캡, 스톤콜드 트리코트 래쉬가드 상하의 세트 등이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도 포함됐다. 세계적인 수영 선수 박태환과 마이클 펠프스가 사용한 것으로 알려진 ‘스피도’는 남성용 솔리드 엔듀런스 5부 수영복, 여성용 3부 레그슈트 수영복 등 고성능 제품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자외선 차단 냉감 토시 브랜드 ‘제코’, 아쿠아 슈즈와 데일리 슈즈를 제공하는 ‘착한구두’도 참여한다.

쿠팡 와우회원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5만 원 이상 7,000원, 7만 원 이상 1만 5,000원의 쿠폰 할인이 적용된다.

쿠팡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야외활동 준비를 마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엄선했다”며 “고객들이 더욱 풍성하고 편리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