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브랜드 시야쥬(SIYAZU)가 오는 9월 20~21일 남이섬에서 1,000명의 고객을 초청해 1박 2일간의 대규모 캠핑 페스티벌 ‘Effortless Dive’를 연다. 이번 행사는 ‘힘들이지 않고 깊이 빠져드는 쉼’을 주제로 한 브랜드 체험형 프로젝트로, 참가자는 별도의 준비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연 속 몰입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 일정이 구성된다.

행사 장소인 ‘남이섬 트래킹 온 아일랜드’는 울창한 숲과 시원한 바람, 넓게 펼쳐진 하늘이 어우러진 힐링 공간으로, 참가자들은 도시의 일상을 벗어나 여유와 즐거움을 균형 있게 누릴 수 있다. 전 참가자에게는 개별 텐트와 캠핑 도구, 먹거리, 체험 키트가 제공되며, 현장에는 시야쥬가 큐레이션한 감성 콘텐츠 존, 브랜드 협업 부스, 음악 공연, 사유의 공간 등이 운영된다. 남이섬 액티비티 할인 쿠폰도 함께 지급된다.

참가 신청은 시야쥬 공식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제품 구매 이력과 관계없이 브랜드 철학에 공감하는 이들에게 열려 있다. 사전 신청 후 추첨을 통해 총 500팀(1,000명)이 선정된다. 시야쥬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은 단순한 이벤트가 아니라 브랜드 철학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도시 여성들이 힘들이지 않고 자신만의 깊이와 리듬을 발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해 11월 성황리에 열린 ‘시야쥬 연말 위로 콘서트’에 이어 이번 캠핑 페스티벌까지, 시야쥬는 옷을 넘어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캠핑 참가 신청과 세부 일정은 시야쥬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안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