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부산-후쿠오카와 부산-삿포로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일부터 24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오는 10월 26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선착순 초특가 항공권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편도 총액 기준 부산-후쿠오카 노선은 4만 8,700원부터, 부산-삿포로 노선은 8만 5,6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선착순 특가 항공권을 놓친 고객은 할인코드 ‘KOREASEP’를 입력해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여기에 2만 원 특별 할인 쿠폰까지 중복 적용할 수 있다.
운항 스케줄은 부산-후쿠오카 노선의 경우 매일 2회로, 오전편은 김해국제공항에서 오전 9시 출발해 현지 시각 오전 10시에 후쿠오카 국제공항에 도착하며, 저녁편은 오후 6시 출발해 오후 7시에 도착한다. 부산-삿포로 노선은 매일 1회 운항으로, 오전 9시 부산을 출발해 현지 시각 오전 11시 20분 신치토세 공항에 도착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부산발 후쿠오카와 삿포로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준비한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본 여행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안전 운항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편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