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여름 휴가철과 방학 시즌을 맞아 8월 4일부터 31일까지 총 28일간 특별 이벤트 ‘어트랙션 월드투어: 최애 어트랙션 투표하고 세계여행 가자’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세계여행을 테마로 구성된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방문객들이 즐겨 찾는 어트랙션에 투표하면 최대 1,000만 원 상당의 해외여행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1989년 ‘작은 지구마을’을 콘셉트로 개장한 이래 서울 도심에서 이국적 분위기를 선사해온 만큼, 이번 이벤트 역시 ‘세계여행’ 콘셉트를 바탕으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투표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어드벤처 1층 기프트샵 ‘로티스 엠포리움’ 앞 기표소에서 진행되며, 총 6개의 어트랙션 중 가장 선호하는 1곳에 투표하면 된다. 1인 1일 1회만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 참여자는 추첨 대상에서 제외된다.
후보 어트랙션은 다음과 같다:
후렌치 레볼루션: 롯데월드 대표 롤러코스터
스페인해적선: 대형 해적선을 타고 무중력을 체험하는 스릴 어트랙션
파라오의 분노: 황금 신전 탐험 콘셉트의 다크라이드
아트란티스: 고대 사원을 빠르게 관통하는 복합 롤러코스터
후룸라이드: 급류와 폭포를 넘나드는 보트 어트랙션
풍선비행: 하늘에서 지구마을을 조망하는 낭만적인 라이드
각 어트랙션은 ‘최애’ 타이틀을 거머쥐기 위해 가상의 공약을 내세우는 등 흥미로운 콘텐츠도 마련돼 투표의 재미를 더한다.
최종 결과는 오는 9월 12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 공개되며, 1~3위 어트랙션에 투표한 관람객 중 총 20명을 추첨해 1인당 1,000만 원씩 총 2억 원 규모의 해외여행 지원금이 제공된다. 구체적으로 1위 어트랙션 투표자 중 10명, 2위 중 6명, 3위 중 4명이 당첨된다.
롯데월드 관계자는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은 물론, 실제 세계여행의 기회까지 제공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여름의 즐거움을 배가시키고자 한다”며 “소중한 추억이 담긴 어트랙션에 투표하고 특별한 여행 기회를 잡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