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담은 시즌 한정 메뉴 6종을 출시했다.
이번 메뉴는 ‘함께할수록 더 깊어지는, 풍성한 가을의 맛(Full of FLAVOR)’을 테마로, 제철 식재료의 깊은 풍미를 살리고 라그릴리아만의 정통 레시피를 더해 다채로운 맛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로는 깊은 라구소스와 베사멜, 모짜렐라 치즈를 층층이 쌓아 만든 라자냐 위에 그뤼에르 멜팅치즈를 테이블에서 직접 부어 완성하는 ‘멜팅치즈 라자냐’, 제철 홍합·바지락·새우를 활용한 조개 육수 베이스의 ‘씨푸드 비앙코 스튜 파스타’, 그리고 불향 가득한 구운 채소와 부드러운 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릴 스테이크 웜 샐러드’가 있다.
이외에도 루꼴라·하몽·방울토마토를 풍성하게 올려 화덕에 구운 ‘프레시 그리너리 피자’, 얇은 도우 위에 믹스야채와 하몽, 달콤한 발사믹 드레싱을 더한 ‘프레시 그리너리 씬 크러스트 피자’, 에스프레소 시트 위에 마스카포네 치즈와 우유 크림을 층층이 쌓은 ‘클래식 티라미수’가 함께 선보인다.
피자 신메뉴는 매장별로 판매 품목이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라그릴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을 시즌 한정 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해피포인트 앱에서는 대표 메뉴(멜팅치즈 라자냐, 씨푸드 비앙코 스튜 파스타, 그릴 스테이크 웜샐러드) 포함 7만원 이상 주문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해당 메뉴 중 1종 또는 에이드 2잔을 증정하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운영한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쿠폰을 제시하면 대표 메뉴 주문 고객에게 ‘클래식 시나몬 밀크티’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라그릴리아 관계자는 “제철 식재료로 완성한 풍성한 가을 한정 메뉴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따뜻한 미식의 계절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