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9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열리는 SSG닷컴의 첫 오프라인 페스타 ‘美지엄’에 참여해 2025년 크리스마스 시즌 프로모션을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타벅스 부스는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꾸며졌으며, 인기 캐릭터 ‘월리를 찾아라(Where’s Waldo)’와 협업한 음료, 푸드, 굿즈를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방문객들은 이번 시즌 한정 음료인 ‘코코 말차’, ‘클래식 뱅쇼 히비스커스 티’, ‘별빛 블렌드’ 원두로 만든 아이스 커피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시음할 수 있다. 또한 ‘월리 베어리스타 마카롱’과 최근 미국 스타벅스에서 인기를 끈 ‘케이크 팝’ 디저트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포토존, 100% 당첨 룰렛 이벤트 등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이 마련됐으며, ‘월리와 함께하는’ 콘셉트로 꾸며진 전시 공간에서는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의 주요 굿즈와 겨울 감성 아이템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SSG닷컴의 오프라인 페스타를 통해 고객들에게 한 발 앞서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전하고자 했다”며 “이번 행사에서 선보이는 제품들은 오는 30일부터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