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새로운 디저트 메뉴 ‘투썸 딸기 롤케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디저트 시장에서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실속형 제품이 주목받고 있으며, 여러 명이 함께 나눠 먹기 좋은 롤케이크가 데일리 및 시즌 디저트 선택지로 자리 잡고 있다.

투썸플레이스가 선보인 딸기 롤케이크는 부드럽게 반죽한 시트 위에 딸기 과육이 살아 있는 잼과 버터크림을 겹겹이 더해 특유의 포슬한 식감과 산뜻한 딸기 풍미를 강조했다. 한입마다 부드러움과 상큼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

전용 패키지는 선물하기 좋은 크기로 구성돼 실용성을 높였으며, 홀케이크 대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여러 명이 나누기 좋은 장점이 있다. 오는 18일까지 투썸하트 앱에서 진행되는 홀리데이 케이크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쿠폰 다운로드 후 구매 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홀리데이 시즌에는 실속과 맛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디저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며 “이번 신제품은 여러 명이 함께 즐기기 좋은 실속형 케이크로, 소비자에게 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 딸기 롤케이크’는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상시 판매되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